본문 바로가기

전세자금대출

전세자금대출 쉬운곳 추천 모음 정리

 

최저 금리의 전세자금 대출: KB국민은행 i-STAR 직장인 전세자금대출

 

 

추천 대상: 전세 자금이 2억 2천만원 이하인 직장인 분

 

 

 

KB국민은행 i-STAR 직장인 전세자금대출 상세 정보

 

 

 

전세집 입주를 위해 대출이 필요하신 직장인 분께서는 KB국민은행 i-STAR 직장인 전세자금대출을 고려해보세요. 이 상품은 동일 직장 12개월 이상 재직 중인 분께 최대 2억2천만원의 대출을 제공합니다.

 

특히 최저 금리가 2.87%으로 모든 일반 전세자금 상품 중 가장 낮기 때문에 해당 금액을 최장 기간동안 대출 시 약 220만원의 이자금을 절약 하실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은 0.7%의 중도상환수수료가 있지만 모바일로도 지원 가능하기 때문에 은행 방문이 어려운 직장인 분께 이상적인 상품입니다.

위의 뱅크아이 링크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전세자금 대출을 알아보세요.



최장 기간의 전세자금 대출: KB국민은행 KB주택전세자금대출

 

추천 대상: 24개월 이상의 전세를 원하시는 분

 

 

 

 

KB국민은행 KB주택전세자금대출 상세 정보

 

 

장기간 전세를 계획하고 계신 분께서는 KB국민은행 KB주택전세자금대출을 고려해보세요. 일반적인 전세자금 대출의 최대 기간은 24개월이지만 이 상품은 최대 120개월까지 연장 가능하여 장기 전세입주를 희망하시는 분께 이상적입니다.

 

특히 최저금리도 2.97%로 매우 합리적이기 때문에 10년 대출 전제 하 약 9백만원의 이자를 절약 하실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0.7%의 중도상환수수료는 대출일로부터 최장 3년까지만 부가되어 장기적인 대출을 생각 중이신 분께서는 부담 없이 해지 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기간의 전세자금 대출을 찾으시는 분께 적합한 상품입니다.

 

 

기업은행 i-ONE 직장인전세대출

추천 대상: 장기간 유지를 목적

 

 

기업은행 i-ONE 직장인전세대출 상세 정보

 

 

대출신청 방법: 모바일

대출한도: 최대 5억원

대출기간: 최장 3년

최저 금리: 3.72%

자격조건: 재직기간 3개월 

 

 

대출 기간(거주 기간)을 초기에 길게 설정을 원한다면 기업은행 i-ONE 직장인전세대출을 권장드립니다. 다른 전세대출은 2년의 계약기간 설정인것에 반해 기업은행 대출은 36개월동안 장기간 계약기간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재직기간 3개월만 확보된다면 3.72% 업계평균금리보다는 높지만 장기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최대 5억원 한도이기에 내가 원하는 주택을 선택의 폭을 더 넓게 하고싶은분들이라면 기업은행 대출을 선택을 권해드립니다.

 

 

우리은행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추천 대상: 낮은 금리

 

신청방법: 영업점방문

대출한도: 최대 1억2천만원

대출기간: 최장 10년

대출금리: 2.3%

대출자격: 부부합산 연소득 5천만원 이하, 자산기준 2억 8천만원 이하(신혼부부 연소득 6천만원 이하)

 

 

업계 유사상품 보다 한도는 적지만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이용하고 싶다면 우리은행 버팀목 전세자금 추천드립니다. 업계 평균금리보다 낮은 2.3%와 최장 10년이라는 기간이 이 상품의 주된 경쟁력인데요. 한도는 비교적 적은 최대 1억2천만원이지만 복잡하지 않은 조건때문에 간편한 신청과 특히 금리를 중요시하는분들께는 가장 알맞은 상품으로 추천드립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전세대출

 

추천 대상:  신속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전세대출 상세 정보

 

신청방법: 모바일

대출한도: 최대 2억 2천 2백만원

대출기간: 최장 3년

최저금리: 2.8%

대출자격 : 1년이상 재직, 주택금융공사 보증서 발급

 

대출을 내가 원하는 시간과 원하는 장소에서 신청을 하고 싶다면 신한은행 쏠편한 전세대출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동종 상품 업계 평균금리보다 저렴한 2.80%의 금리는 이자절약을 통해서 전세기간으로 보게되면 많은 비용의 절감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최장 3년이라는 계약기간은 대출을 보다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도록 하며 1년 이상의 재직과 주택금융공사의 보증서 발급 두가지 자격을 통해 실행되기에 본인의 소득에 따른 차별되는 금액이 없기때문에 이러한 부분을 역이용한다면 확실히 매력적인 상품이기때문에 간편한 신청을 원한다면 이 상품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최대 한도의 전세자금 대출: 부산은행 BNK프리미엄전세자금대출

 

추천 대상: 최대 5억원까지의 전세 자금을 원하시는 분

 

 

 

부산은행 BNK프리미엄전세자금대출 상세 정보

 

 


2억 2천만원 이상의 전세자금이 필요하신 분께서는 부산은행 BNK프리미엄전세자금대출을 선택하세요. 이 상품은 신용등급이 6등급 이상일 경우 최대 3억원, 그리고 4등급 이상일 경우 최대 5억원의 대출을 제공하여 일반적인 전세대출보다 한도가 월등히 높습니다.

 

이는 3.19%의 최저금리에 최대 24개월 간 제공되기 때문에 180만원의 이자를 절약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상품의 중도상환수수료는 1.5%로 매우 높은 편이기 때문에 조기 상환 계획이 없으신 분께 추천 드리는 상품입니다.

 

 

24시간 전세자금 대출: 카카오뱅크 전월세 보증금 대출

 

 

추천 대상: 상시 제공 가능한 전세대출을 찾으시는 분

 

카카오뱅크 전월세 보증금 대출 상세 정보

 

 

은행 업무 시간 외에도 지원 가능한 전세 대출을 찾으시는 분께서는 카카오뱅크 전월세 보증금 대출을 고려해보세요. 이 상품은 모바일뱅크인 카카오뱅크에서 제공하기 때문에 지원 시 시간 제약 없이 24시간 365일 대출 가능합니다.

 

최저금리도 3.06%로 전세대출 평균 금리인 3.37%보다 낮기 때문에 2백만원 이상의 이자를 절약 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최장 대출기간도 36개월로 일반적인 상품보다 장기간이며 중도상환수수료를 면제 해주는 몇 안되는 상품입니다.

 

하지만 이 상품의 대출 조건은 현직장 1년 이상 재직이기 때문에 직장인 분께 가장 적합합니다.

 

 

수협은행 sh전세금안심대출

 

 

추천 대상: 전세금을 안전하게 되돌려 받기를 원하는분

 

 

 

수협은행 sh전세금안심대출 상세 정보

 

신청방법: 영업점

대출한도: 최대 4억원

대출기간: 최대 25개월

대출금리: 2.54%

대출자격: 1주택 이내 주택보유, 수협은행 AS 8등급 이상

 

내가 지불한 전세금을 안전하게 보장받고 싶다면 수협은행 sh전세금안심대출 추천드립니다.

 

주택도시보증공사의 전세자금대출특약보증과 전세보증금반환보증가입을 통하여 전세자금을 안전하게 반

환할 수 있도록 해주는데요.

 

리가 업계평균보다 낮은 2.54에 형성되어 있으며 무엇보다도 전세만료시에 내 돈을 안전하게 보장받을 수 있기때문에 이를 감안한다면 상당히 저렴하다라고 생각됩니다.

 

뿐만아니라 이 상품은 한도가 최대 4억원까지이기 때문에 주택에 대한 조금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주택도시보증공사 보증서 발급이 가능하다면 안전을 보장받을 수 있는 이 상품을 추천드립니다.

 

 

 

대구은행 DGB전세자금대출

추천 대상: 담보비율이 높은 상품

 

 

대구은행 DGB전세자금대출 상세 정보

 

신청방법: 영업점

대출한도: 최대 2억 2천 2백만원

대출기간: 최대 24개월

최저금리 : 2.64%

대출자격: 주택금융공사 보증심사 통과자, 무주택이나 1주택자

 

 

담보비율이 높은 상품을 알아보고 있다면 대구은행의 DGB전세자금대출을 추천드립니다.

 

보통의 전세자금대출은 한국주택금융공사의 보증서를 담보로 대출이 취급되고 평균적으로 70%에서 80% 수준으로 발생되는것이 대부분인데, 대구은행의 DGB전세자금대출은 최대 90%까지의 담보비율로 제공이됩니다.

 

뿐만아니라 업계 평균금리 3.06%보다도 낮은 2.64%로 제공되기 때문에 이자금액을 상당히 절약할 수 있습니다.

[바로 확인하기]

▼대출종류 및 싸게 이용하는 방법 정리

 

대출종류 및 싸게 이용하는 방법 정리

[똑똑한 사람들은 대출을 어떻게 받을까요?] 빚이 없는 가정은 거의 없습니다. 이 말은 우리 인생에서 대출은 필수라는 뜻입니다. 어차피 대출을 받아야 한다면, 공부를 해서 ‘좋은 대출’을 이

newinformations.tistory.com

u보금자리론 t보금자리론 아낌e 보금자리론 금리 자격 조건 서류 비교

 

u보금자리론 t보금자리론 아낌e 보금자리론 금리 자격 조건 서류 비교

11월부터 정책모기지 상품인 보금자리론 금리가 전달보다 0.2% 오를 예정입니다. u보금자리론, t보금자리론, 아낌e 보금자리론 금리변화는 시장금리 상승으로 인한 것입니다. 보금자리론 금리가 �

newinformations.tistory.com

주택담보대출 이용조건 및 절차방법 서류 총정리 - 초보자 길라잡이

 

주택담보대출 이용조건 및 절차방법 서류 총정리 - 초보자 길라잡이

주택담보대출 이란? 집을 살 때 현금 딱 내고 살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거의 없습니다. 금수저를 물고 태어나거나 사업에 성공해서 큰돈을 벌지 않는 이상 불가능하죠. 대다수 평범하게

gamesmasters.tistory.com

자동차담보대출 이용조건 및 절차 총정리

 

자동차담보대출 이용조건 및 절차 총정리

자동차담보대출이란? 자동차담보대출이란 담보대출의 종류 입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차를 담보로 돈을 비리는 것을 말하죠. 특히 급전이 필요하거나, 신용대출로 충분히 돈을 마련하지 못하는

gamesmasters.tistory.com

대출 상환방식 4가지 완벽 정리(원금균등, 원리금균등, 만기일시, 거치기간)

 

대출 상환방식 4가지 완벽 정리(원금균등, 원리금균등, 만기일시, 거치기간)

은행에서 돈을 빌릴 때 대출상환방식을 정해야 합니다. 대출상환방식은 빌린 돈을 갚아나가는 방식인데요. 이 대출방식을 잘 모르고 대출받는 사람이 많습니다. 대출상환방식은 중요합니다. 같

gamesmasters.tistory.com

신용등급 빨리 올리는 방법 총정리

 

신용등급 빨리 올리는 방법 총정리

신용등급은 중요합니다. 우리가 살면서 대출을 반드시 받기 때문입니다. 차를 사고, 집을 사고, 급한 돈을 마련할 때도 대출을 이용해야 합니다. 대출받을 때 신용등급이 어떻게 되냐에 따라 대�

gamesmasters.tistory.com

정부지원 서민대출 종류 자격조건 완벽 가이드

 

정부지원 서민대출 종류 자격조건 완벽 가이드

금융소외계층은 은행에서 돈을 빌릴 수 없고, 신용카드도 발급받기 어렵습니다. 물론 2금융권 등에서 이자를 더 내면 돈을 빌릴 수 있지만, 더 좋은 금융상품을 이용할 수 없다는 점에서 금융소�

gamesmasters.tistory.com

대출받을때 순서 총정리 - 반드시 알아두세요

 

대출받을때 순서 총정리 - 반드시 알아두세요

1. 주거래 은행 통상적으로 거래를 계속하고 있다면 한도를 높여주거나, 금리를 깎아주는 우대 혜택을 줍니다. 협상도 가능합니다. 2. 담보대출 대출을 받아야 할 때 가장 좋은 방법은 담보대출��

gamesmaster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