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직자대출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곳 있을까?

 

신용불량자가 대출받기는 정말 어렵습니다. 인터넷을 알아보아도 별로 도움 안되는 글이 많습니다. 읽기 어려운 광고 글이 많죠. 실질적인 도움을 얻을 수는 없을까요?

신용불량자는 이미 대출 연체를 한 사람입니다. 대출업체 입장에서는 연체자들에게 대출을 해주긴 어렵습니다. 신뢰를 잃었기 때문이죠.

 

하지만 모든 신용불량자가 돈 갚는 마음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충분히 갚아나갈 능력이 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불량자란 이유 만으로 모든 대출이 거부 된다면 참 답답한 노릇입니다. 이런 사람들에게는 대출이 가능한지 여부는 대단히 중요합니다. 불법 대출 업체만 아니라면 고금리를 감수하고라도 대출이 되는 업체를 이용해야 합니다.

 

 

불법 대출 업체는 절대 이용하면 안 됩니다.

신용 불량자는 대출의 높은 문턱을 경험합니다. 1금융권은 물론 저축은행, 캐피탈 에서도 쉽게 대출이 안나옵니다. 그러다 급한 상황에 쫓기다 보면 불법 대출을 이용하기도 하는데요. 강조하는 것은 절대 불법 대출 업체는 이용하면 안된다는 겁니다. 불법 대출을 통해서 더 큰 위험에 빠질 수 있습니다.

담보가 있는지 확인하라

신용불량자는 말 그대로 믿을 수 없는 사람입니다. 연체 이력이 있는 사람은 대출 업체에서 믿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신용대출은 거의 불가능 하다고 보면 됩니다.

어쩔 수 없습니다. 우선 담보물이 있나 봐야 합니다. 본인이나 배우자 명의로 자동차나, 토지, 집 등 담보물이 있나 확인합니다. 만약 있다면 담보 대출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신용도가 너무 낮은 경우에는 은행권에서는 담보물이 있어도 대출이 거부 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전당포’ 등에서 담보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고가의 물건을 가지고 있다면 전당포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소액의 경우에는 전당포에 물건을 맡기고 합법적인 금리 안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 불량자 대출 쉽지 않다

문제는 신용 불량자 대출 가능한곳 을 알아보는 대부분 사람들은 담보물이 없겠죠. 참 답답한 노릇입니다. 대출 승인이 날만한 곳은 찾기 어렵습니다. 받아 들어야 합니다. 그리고 이것을 인식하고 대책을 세워 나가야 합니다.

 

그럼 신용 불량자 대출 광고는 무엇인가?

인터넷에서 신용 불량자 대출 광고를 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이런 것들은 무엇일까요?

신용 불량자 대출 광고의 경우는 대부분 개인회생자, 개인파산후 면책자 등을 대상으로 하는 대출 광고입니다. 그들도 신용불량자이기 때문입니다. 개인회생자나 신용회복자의 경우에는 성실하게 돈을 갚아나가려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신용회복위원회에서 500만원, 1천만원까지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또 별도로 저축은행에서 신용 대출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개인 회생이 되는지 알아보자

본인이 개인 회생을 신청할 수 있다면 방법이 있습니다. 지금 개인회생신청을 하지 않더라도 개인 회생을 신청할 수 있으면 급하게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개인 회생 신청을 해서 ‘인가자 혹은 사건번호’를 받게 되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도 있습니다.

 

아무것도 해당이 안되는 신용불량자 라면

죄송하지만 대출이 나오는 업체는 거의 없을 겁니다. 입장을 바꿔 놓읍시다. 연체도 해결하지 못하고, 개인 회생도 진행할 수 없는 여건의 사람이 있습니다. 내가 이런 사람에게 돈을 빌려 줄 수 있을까요? 인간적인 관계가 없다면 어려울 겁니다.

 

다시 처음으로 돌아갑니다. 대출이 어렵다고 해도 절대 불법업체에 손을 대면 안됩니다. 나가서 뭐라도 해야 합니다. 돈이 되는 모든 일을 해야 합니다. 최대한 지출을 줄입시다. 몸이 조금 힘들어도 소득이 생기는 일을 해야 합니다. 소득이 생기고 어느정도 성실하게 상환을 해야지 개인회생을 하던, 파산을 하던 할 수 있습니다. 그 때까지는 불법업체는 쳐다도 보지 말고 버텨야 합니다.

[바로 확인하기]

▼신용등급 빨리 올리는 방법 총정리

 

신용등급 빨리 올리는 방법 총정리

신용등급은 중요합니다. 우리가 살면서 대출을 반드시 받기 때문입니다. 차를 사고, 집을 사고, 급한 돈을 마련할 때도 대출을 이용해야 합니다. 대출받을 때 신용등급이 어떻게 되냐에 따라 대�

gamesmasters.tistory.com

▼무직자 연체자 대출 가능한곳 있나?

 

무직자 연체자 대출 가능한곳 있나?

무직자 연체자 대출 정말 가능한 걸 까요? 인터넷에 무직자 연체자 대출 키워드를 검색하면 의외로 많은 대출 업체가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광고에 나온 업체들은 정말 직장도 없고 연체까지 ��

gamesmasters.tistory.com

▼무직자대출 추천 이용조건 절차 총정리

 

무직자대출 추천 이용조건 절차 총정리

현재 시중에 나와있는 무직자 신용대출을 비교하여 금리가 가장 낮은 상품을 선정하였습니다. 이는 연 소득에 상관 없이 신용카드 보유 시 지원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주부 및 대학생 분께서�

gamesmasters.tistory.com

 

▼고금리 대출 주의사항 정리(저축은행, 캐피탈, 대부업체)

 

고금리 대출 주의사항 정리(저축은행, 캐피탈, 대부업체)

우리나라는 대출받는 사람이 진짜 많습니다. 대출이 하나도 없는 사람을 오히려 찾기 힘들 정도죠. 내년 정부에서 발표하는 대출액만 보더라도 그 액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저축은행, 캐피탈,

gamesmasters.tistory.com

 

▼주말(토요일/일요일) 대출 가능한 어플 모음

 

주말(토요일/일요일) 대출 가능한 어플 모음

과거에는 없었던 새로운 당일대출 상품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모바일 뱅킹이 활성화 되면서 언제 어디서든 핸드폰 하나만 있으면 금융 서비스를 바로바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

gamesmasters.tistory.com

▼여성주부대출 추천 조건 및 절차 쉬운곳 총정리

 

여성주부대출 추천 조건 및 절차 쉬운곳 총정리

금융감독원 조사를 보면 점점 갈수록 금융권 밖의 대부업체 쪽에서 대출을 받는 여성 주부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작년만 하더라도 시중은행에서 받는 대출금액이 12조원 정도였지만 올해는

gamesmasters.tistory.com